The Fact About 뉴토끼2 That No One Is Suggesting

수많은 엔터테이먼트 컨텐츠 중 웹툰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으며 트래픽이 높은 컨텐츠 입니다. 대중 방송을 보더라고 수많은 웹툰 작가들이 방송미디어를 통해 자신들의 웹툰을 홍보하거나 웹툰시장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들의 접속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이곳은 다양한 컬렉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세계 각지의 독자들과 이야기의 마법으로 연결됩니다. 각각의 클릭은 감정, 모험, 꿈의 태피스트리를 펼쳐놓으며, 잊지 못할 여정을 제공합니다.

You have been blocked by network security. To carry on, log in for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newtoki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newtoki 빈번하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공식 웹툰 제작사로부터 정식으로 저작권을 획득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봄툰, 레진코믹스 등의 공식 웹툰 제작사나 작가들과의 협약 없이, 동의 없이 해당 콘텐츠를 불법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뉴토끼2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이 사이트가 정말로 빠르고 쉽게 접근할 뉴토끼 웹툰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뉴토끼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